Girin Plastic Surgery

커뮤니티

전문의 칼럼

안전함을 기본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병원

[칼럼] 세월의 흔적을 지우는 셀럽들의 비밀, 피부재생관리 '리쥬란힐러' 주사

NAME 기린성형외과

DATE 2018-12-18

<강남 기린성형외과 이승룡 대표원장>


찬바람이 불면서는 차가워진 날씨보다 피부가 먼저 겨울의 신호를 보내기 시작한다. 건조한 날씨탓에 피부 속이 당기고 히터바람에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 느낌을 받게 된다. 보습관리와 메이크업 전 기초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도 건조함을 느끼는 계절이 바로 겨울인 것이다.


이렇게 건조한 피부는 잔주름을 유발하고 탄력이 떨어져 보이게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고민하게 된다. 이런 경우 많은 이들이 미백크림이나 주름개선크림 등 스킨케어에만 의존하는 경향이 있지만 피부 컨디션의 근본적인 개선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겨울철 눈에 띄는 피부개선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이들에게 피부재생관리 주사 리쥬란힐러가 관심을 받는다.

리쥬란힐러와 함께 피부과 혹은 성형외과에서 선호되는 시술인 피부탄력 및 피부수분개선, 속 탄력 피부재생관리 효과가 있는 물광주사, 스킨보톡스의 효과를 소개한다.

먼저 리쥬란힐러의 특징은 피부 속 진피에 직접 작용하는데 있다. 연어에서 추출한 PN성분이 겉면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피부속까지 침투하여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시술법으로 전문가들에게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피부 속에 직접 시술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로 복원시켜주며, 피부톤을 맑게 하는 효과도 있다. 리쥬란힐러는 2-3회 반복 시술 시 유지기간과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되며, 주요 시술부위는 눈가, 이마, 팔자 주름 등이 있다.


물광주사는 히알루론산을 진피에 주입하는 수분개선시술로 모공축소효과와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효과는 2~3일 이후부터 서서히 나타나며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콜라겐을 생성한다.


스킨보톡스는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만드는 보톡스성분이다. 리쥬란힐러가 속 탄력을 담당한다면 스킨보톡스 효과는 피부 겉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쥬란힐러와 물광주사, 스킨보톡스 이 세가지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면에서 가장 뛰어나며 피부탄력은 물론 리프팅 효과, 피부재생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으로 시술시간이 짧고 부작용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셀럽주사는 이 세 가지를 적절히 배합한 시술로 1회 시술 후 3~4일 정도면 효과를 보기 시작한다. 셀럽주사는 현재 특허청 상표출원을 마친 상태이다.

유의해야 할 점은 세 가지 성분을 적절히 배합하여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고 필요한 부위에 정량을 시술해야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기 때문에 성형외과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선택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글쓴이 : 서울 강남 기린성형외과 이승룡 원장]